|
와이에스피엠씨 ㈜의 외국인숙소관리 서비스는 외국인 주재원들을 위해서 숙소를 임대하는 회사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,
기업고객들의 인사.총무부 업무부담 및 비용을 절감해드리기 위해서 외국 주재원 숙소관리를 아웃소싱으로
업무지원을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업무입니다.
와이에스피엠씨 ㈜의 외국인 숙소관리 서비스를 통하여, 고객사는 합리적으로 시간관리를 할 수 있으며 저비용으로
행정업무를 아웃소싱함으로써 회사 본연의 업무에 충실할 수가 있습니다. 저희 와이에스피엠씨 ㈜만의 특정 노하우로
고객사 주재원들을 관리함으로써 향후 발생될 수도 있는 집주인과의 문제, 부동산문제, 부동산유지보수문제, 기타
행정적인 업무들을 원-스톱으로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서비스에는 부동산계약 갱신시 임대료
협상뿐만아니라, 계약에 앞서 계약서 작성 및 새로운 계약에 대한 검토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와이에스피엠씨 ㈜는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게 정기적으로 보고서를 제출합니다. 숙소찾기 완료후 와이에스피엠씨 ㈜의
외국인 숙소관리 서비스가 시작됩니다.
|
외국인 숙소관리는 아래와 같은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|
- 입주전 체크사항 완료
- 임대 물건에 대한 사진제공
- 세입자들에게 임대기간동안 지켜야 할 의무사항 및 그외 필요한 사항들을 충분히 설명하여 인지 및
관리감독
- 깨끗한 건물유지 의무 및 임대에 따른 규정들 설명
- 보중금을 포함하여 가스, 전기, 수도, 전화, 인터넷등 각종 시설들 연결서비스
- 임대차 갱신 및 재협상등 계약관리
- 부동산물건을 미리확보하여 필요시 신속한 업무처리
- 계약완료시 보증금 회수 및 각종 유틸리티 계약해지
-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하자체크
- 간단한 수리 및 기타 수리 서비스 제공
- 집주인과 주요한 수리사항 협상 및 작업완료 확인
- 가전제품, 가구, 주방기구 구입 및 배달서비스
- 관리비 및 각종 고지서 관리
- 숙소관련 불편한 문제점에 대한 전화 및 이메일 응대서비스
- 임대차 계약의 해지 및 각종고지서 마감 서비스
- 응급상황 대처법 및 매뉴얼 제공
- 응급상황에 따른 24시간 비상 연락처 제공
|
상기 서비스들은 고객사의 요청으로 확대되거나 특정한 요구사항에 따라 수정될 수도 있으며, 또한 중.소기업 및
대기업의 특정 요구사항에 맞도록 맞춤 오리엔테이션 및 프리젠테이션 팩키지를 개발 제공하고 있습니다. |
 |
|
|